실시간 뉴스



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팝업 스토어 오픈


온라인 전용 상품·굿즈 판매…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온라인 전용 라인 '새드 스마일'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코오롱FnC는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숲길 43에 위치한 프로젝트 렌트에서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은 커스텀멜로우의 새드 스마일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온라인 주력 라인이기 때문에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이번 기회에 고객들은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현장에 비치한 태블릿PC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커스텀멜로우 새드스마일 기프트샵 [사진=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새드스마일 기프트샵 [사진=코오롱FnC]

이곳에서는 다양한 새드 스마일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새드 스마일 굿즈는 울고 있는 스마일 얼굴로 디자인한 연필 케이스나 마스킹 테이프, 노트, 핸드폰 액세서리, 쿠션 커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또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바와 랜덤박스도 마련됐다. 최대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새드 스마일 상품으로 구성한 랜덤박스는 한정 수량에 한해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새드 스마일 로고가 그려진 '닦아줄게' 컬러 롤 휴지를 증정한다.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 고객들은 브랜드가 표현하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즐길 준비가 돼 있다"며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은 이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아기자기한 굿즈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팝업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