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덕산네오룩스, 하반기 실적 개선될 전망…목표가 15%↑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만6천원으로 상향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NH투자증권은 16일 덕산네오룩스에 대해 OLED 소재 사용 확대 국면으로 하반기 실적 개선폭이 클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4만원에서 4만6천원으로 15% 상향 조정했다.

고정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로 보수적으로 추정했던 OLED 패널 고객사의 가동률을 상향 조정했다"면서 "패널 출하량 증가에 따른 OLED 소재 사용량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 덕산네오룩스의 실적 모멘텀이 강화될 것"이라며 "하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상반기 대비 각각 21%, 34%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하반기 주요 세트업체들의 신규 스마트폰 출시, 고객사의 OLED 패널 공급처 역할 부각, OLED 소재 사용 확대가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고 연구원은 "현재 중국발 LCD 공급증가, 삼성디스플레이의 신규 OLED 투자 부재 등이 국내 디스플레이 기업 실적에 리스크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면서 "다만 덕산네오룩스는 이러한 리스크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상황이며 여타 패널·장비업체 대비 높은 실적 성장세를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OLED 소재 시장의 성장률이 더 높다"면서 "덕산네오룩스는 확고한 OLED 소재 시장 지배력과 다변화된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장기간 소재 시장 내 경쟁우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덕산네오룩스, 하반기 실적 개선될 전망…목표가 15%↑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