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지영 "음원차트 역주행 믿기지 않아…모든 무대 감동적"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히든싱어' 방송 후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음원차트를 역주행한 가운데, 백지영이 "(음원차트 역주행이) 믿기지 않는다"라며 "모든 무대가 감동적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JTBC 방송화면]
[JTBC 방송화면]

이날 방송에서는 백지영의 히트곡 중 '그 여자', '총 맞은 것처럼', '내 귀에 캔디',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각 라운드 미션 곡으로 선정됐다.

3라운드 종료 후 백지영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모창 능력자 5인이 백지영의 '그대의 마음' 특별 무대를 준비했기 때문이다.

감동의 무대를 접한 백지영은 "이 노래가 굉장히 위로가 되는 노래이다. 거기서부터 완전 감동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4라운드 미션 곡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는 발매 후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한 곡으로, 영탁은 "다시 역주행 할 것"이라며 예언하기도 했다.

방송 직후 음원차트 역주행은 현실이 됐다.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멜론,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 재진입한 것이다.

백지영은 "7년 만에 히든싱어를 다시 찾았는데 모창 능력자들이 이렇게 열심히 준비할 줄 몰랐다. 너무 울기도 하고 너무 웃기도 했는데 모든 무대가 감동적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방송 직후 스태프들한테 음원 역주행 소식을 전해 들었다. 믿기지 않는다. 정말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뿐"이라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지영 "음원차트 역주행 믿기지 않아…모든 무대 감동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