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몬, 상생경영 앞장…'파트너사 입점 페이지' 새단장


신규 입점해도 '10분당 매출 2억' 가능해요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티몬은 신규 파트너사들이 티몬에 입점해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사 입점 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하고, 신규 파트너사 육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이 새롭게 단장한 신규 파트너사 입점 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로 오픈한 입점페이지에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과 티비온을 활용해 큰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를 비롯해 상세페이지 제작 서비스인 타임에이전시도 소개됐다.

신규 파트너사들이 티몬의 판매 환경을 한눈에 이해하고, 더 나아가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다. 검색포털에서 '티몬 파트너센터'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티몬]
[티몬]

티몬은 파트너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최근 6개월(3월~8월)간 전체 파트너사 중 매출이 발생한 파트너사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으며, 전체 판매 딜 수도 28% 증가했다. 동

같은 기간 월 1억원 이상 매출을 거둔 업체 수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전체적인 파트너사 지표 향상 뿐 아니라 고매출 성과를 올린 파트너사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티몬을 찾는 신규 파트너사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7월 한달 기준 새로 입점한 신규 업체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많은 중소업체들이 타임커머스를 통해 판로 확대의 기회를 얻은 것으로 해석된다.

티몬은 지난해 8월부터 실시한 '신규 파트너 판매 수수료 0% 정책'도 계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올해 8월까지 약 1년간 해당 정책으로 혜택을 받은 신규 파트너는 총 2천600여 곳에 이른다. 신생 업체들이 성공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정착하는 것을 돕는 실질적인 지원책으로, 파트너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상생경영 앞장…'파트너사 입점 페이지' 새단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