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10일 KBS '뉴스 9' 전격 출연…이소정 앵커와 단독 대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10일 KBS '뉴스 9'에 출연해 이소정 앵커와 단독 대담을 나눈다.

방탄소년단이 대기록을 달성한 이후 국내 언론사 보도국을 직접 방문해 인터뷰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KBS는 방탄소년단이 KBS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앵커와의 만남, 스튜디오 방문 현장을 유튜브(KBS NEWS, KBS 한국방송, KBSWORLD)와 카카오TV(KBS 24시 뉴스), my K를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한다.

이 과정에서 모든 촬영 인원은 마스크 착용을 반드시 하고, 손소독제 사용을 한다. 또 열화상 카메라 등을 통해 체온 측정도 철저히 할 방침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로 발매 1주차인 지난주 핫100 차트에서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정상에 올랐다.

이소정 앵커는 2003년 KBS 기자로 입사한 후 사회부와 경제부, 탐사제작부 등을 두루 거치며 취재력을 인정받았으며, 2019년 11월부터 '뉴스9' 메인 앵커로 활약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10일 KBS '뉴스 9' 전격 출연…이소정 앵커와 단독 대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