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리아, 치킨버거 할인 프로모션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리아, 치킨버거 할인 프로모션

롯데리아가 오는 25일까지 인기 메뉴 치킨버거 3개를 약 43%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7월에 진행됐던 '치킨버거 2개 3천900원' 행사보다 기간도 늘어나고 할인율도 높여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내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보드카가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플레이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앱솔루트는 최근 늘고 있는 '홈술족'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앱솔루트 주스&토닉' 칵테일 레시피도 공개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토닉워터 또는 탄산수와 1대 2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딸기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달달한 칵테일이 완성된다.

◆투썸플레이스,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 전개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캠페인 기간 전국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를 통해 홍보물을 송출하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락앤락, '탑클라스' 라인업 첫 선

락앤락이 우수한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한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 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 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다수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탑클라스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11일까지 락앤락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특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W컨셉, '언택트OOTD' 챌린지 열어

W컨셉이 다음달 18일가지 집에서 즐기는 데일리룩 인증 캠페인 '언택트OOTD 챌린지'를 진행한다.

언택트 OOTD 챌린지는 집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스타일링한 데일리룩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W컨셉은 외부활동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함과 동시에 무료한 집콕생활을 극복할 방법을 제안한다.

W컨셉은 선별된 인원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집콕 데일리룩을 찍어 W컨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행사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설빙, 푸르밀 손잡고 '인절미·흑임자라떼' 선봬

설빙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 2종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출시한다.

 [사진=설빙]
[사진=설빙]

인절미라떼와 흑임자라떼는 설빙 시그니처 소재인 인절미, 흑임자를 활용해 고소함과 달달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액상 컵 음료다.

담백한 인절미 콩가루와 흑임자 페이스트로 풍성한 곡물 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유와의 조화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발표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가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 준다.

특히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 론칭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를 새롭게 단장하고 여유롭게 스파를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를 론칭한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휴식과 미식은 물론 신나는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도록 씨메르, 야외 수영장, 키즈 시설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리아, 치킨버거 할인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