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워크맨 챌린지' 진행 外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비대면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에 참가할 지원자 50명을 다음 달 4일까지 모집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 결과는 다음 달 8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프로그램 참여 시 참가자들은 4주 동안 방역 수칙 준수 하에 개인 간 거리를 둔 비대면 걷기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가 증정된다.

◆교원그룹,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 개최

교원그룹이 지난 18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2020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데모데이'를 온라인 IR로 진행했다. 교원그룹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를 2회째 진행해 오고 있다.

교원그룹은 지난 4월 공모전을 통해 모집한 251개 기업 중 9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약 5개월간 액셀러레이팅을 진행했다. 이 중 최종 3개팀을 선발해 총 11억 원 이상의 투자금과 상금 5천만 원을 수여했다.

선발된 3개팀은 '엔비져블', '매치', '데이터뱅크'다. 데모데이 1위인 딥체인지상을 받은 '엔비져블'에는 투자금 6억 원 이상과 시상금 1천200만 원, 최우수상을 받은 '매치'팀에는 투자금 4억 원 이상과 시상금 1천200만 원을 수여했다. 또 미라클리그에서 수상한 '데이터뱅크'에는 투자금 1억 원과 상금 800만 원을 지원했다.

◆필립스, '필쏘굿 라떼고' 특별 기획전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필쏘굿 라떼고' 기획전을 열고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 닷컴에서 자사 커피머신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3200 라떼고', '1200 에스프레소 머신', '2200 라떼 클래식' 등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 메이커 총 6 종이다.

 [사진=필립스]
[사진=필립스]

포토 상품평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1일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전용 원두와 전용 커피 잔을 증정한다.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HD25 화이트 에디션' 출시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DJ 헤드폰 'HD25'의 화이트 색상을 한정 판매한다. 1988년 스튜디오 헤드폰으로 출시된 HD25는 밀폐형 디자인을 적용해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정확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높은 음압 레벨(120dB)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HD25 무게는 약 160g으로 장시간의 착용에도 무리가 없으며 견고한 착탈형 단면 케이블을 갖췄다. 흰색 색상으로 제작된 이번 HD25 화이트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3천 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6만5천원이다.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플런지쏘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신제품으로 '전문가용 충전 플런지쏘(GKT 18V-52 GC 프로페셔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이터보 시리즈의 국내 세 번째 제품으로 최대 1천620W에 달하는 고출력이 특징이다.

 [사진=보쉬]
[사진=보쉬]

컴팩트한 디자인과 작업 보조기능을 토대로 벽과 톱날 사이의 거리를 10mm로 최소화해 동급 제품 중에서는 벽과 가장 가까이에서 작업할 수 있다. 톱날의 각도는 -1도(°)에서 47°까지 조정 가능하며, 제품 밑판에 톱날 마커가 표시돼 절단 시 톱날의 현재 위치를 쉽게 확인 가능하다.

보쉬에 따르면 바이터보는 보쉬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 기술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최대 1천800W의 유선 공구급 출력을 발휘하는 기술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워크맨 챌린지'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