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클라우드, 국내 SaaS 기업 성장 돕는다


내달 3일까지 육성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네이버클라우드가 내달 3일까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SaaS를 제공중이거나 출시를 앞둔 기업, 온프레미스 서비스를 SaaS로 전환하려는 소프트웨어 기업 가운데 설립된 지 3년이 지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기업은 ▲2천만원 상당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1년) ▲아키텍트 등과 일대일 기술 컨설팅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 관련 특별·심화 교육 ▲공동 마케팅 및 기업 간 비즈 매칭 ▲판로 개척을 위한 공동 판매(Co-Sell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사진=네이버클라우드]

김태창 네이버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전무는 "네이버클라우드는 '성공은 함께 성장하는 것'이라는 모토 아래 다양한 기술과 경쟁력을 지닌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들과 함께 하고자 이번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성공적인 SaaS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클라우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새로 가입하는 중견·중소 기업 및 네이버 창작자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50만원 상당의 클라우드 플랫폼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클라우드, 국내 SaaS 기업 성장 돕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