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스타자동차...'2020 Together Star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스타자동차에서 전시장 방문 고객 혜택을 위하여 2020 Together Sta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자동차에서는 여전히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전시장을 내방해주시는 고객들에게방역과 관련된 증정품을 전달 한다.

본 프로모션은 전시장을 내방하시는 모든고객에게 항균 물티슈를 증정하고,전시장에 내방하여 시승시,알코올이 첨가 된 손 세정제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내방하여 계약을 체결할 시 타월 세트를 증정하며, 전시장 내방하여 출고시 아이리버UV 스마트폰 살균기를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스타자동차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자동차의 전 전시장과시승차그리고 전시차에는 매일 방역을 실시 하여 고객님들의 안전에 힘쓰고 있다.

한편 스타자동차는 1996년 3월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부산에는 해운대, 금정, 기장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기장 서비스팩토리 그리고 울산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금정과 울산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까지 총 10곳의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부산, 울산 지역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딜러이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스타자동차...'2020 Together Star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