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서포트, 웨비나 서비스 '리모트세미나' 출시


별도 시스템 구축 필요 없어, 1천명까지 접속 가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알서포트는 웹브라우저 기반 웨비나 서비스인 '리모트세미나'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리모트세미나는 웹브라우저 상에서 온라인 세미나를 쉽고 간편하게 개최할 수 있게 해준다. 송출 시스템을 별도로 구축하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장점이다.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으로 행사 전문가뿐 아니라 학생·일반인도 웨비나를 운영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알서포트]
[사진=알서포트]

또한 이번 서비스는 무료 템플릿, 리허설, 초대·행사 알림 이메일 발송, 카메라 전환, 패널 토론, 질의응답(Q&A) 채팅, 통계·분석 등 기능을 제공한다. 세미나는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1천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아울러 알서포트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세미나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시 참석자 100명 이내 인원으로 40분간 웨비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대면 행사가 어려워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여러 산업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R&D)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서포트, 웨비나 서비스 '리모트세미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