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장족·김포족 모두 SSG닷컴으로 모여라


식재료에서 포장 김치까지 최대 49% 할인 프로모션 개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SSG닷컴이 김장철을 맞이해 '김치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았다. 특히 올해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소위 '김장족'과 '김포족(김장포기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김치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49% 할인하는 '김장합시다'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SSG닷컴은 절임배추와 고춧가루 등 원물 식재료는 물론 포장 김치, 김장용품, 김치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김치를 테마로 한 모든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김장철 수요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이 '김장합시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김장합시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먼저 김장족을 위한 필수 식재료로 꼽히는 절임배추는 역대급 물량인 70여 톤을 확보했다. SSG닷컴은 국내산 절임배추 10kg, 20kg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해남산 배추만을 선별한 'GAP 인증 절임배추 20kg'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개 한정으로 12%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고춧가루, 젓갈, 굵은 소금 등 양념 상품은 최대 30% 할인한다. 김장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통영산 생굴, 수육용 고기 등 김장 음식 상품도 시세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생장갑, 김치통 등 김장용품도 할인 판매된다. '태화 고무장갑'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투플러스원(2+1) 구성으로 판매하며, 김치통은 재질, 규격 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포족을 위한 포장 김치는 최대 28%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 '종가집 생생아삭 포기김치' 등이다. 특제 양념에 버무려 깊은 맛을 내는 '피코크 조선호텔 남도식김치'도 8% 할인 판매된다.

시즌을 고려해 김치냉장고 등 가전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삼성, LG, 위니아 등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2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200대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일렉트로맨 김치냉장고'는 SSG닷컴 카드 등으로 결제 시 기존 가격보다 1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쓱배송 및 온라인 전용 상품 등 행사 품목에 한해 7% 할인 가능한 ‘쿠폰 팩’ 2종을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 발급한다. 이벤트 기간 총 1회만 제공되며, 최소 주문금액 및 최대 할인금액 등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김장족과 김포족 모두 고려해 실용적인 할인 혜택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장족·김포족 모두 SSG닷컴으로 모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