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특별혜택 지원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산업부, 공정위, 중기부 등 정부 부처 및 지자체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박람회로, 외식업은 물론, 서비스, 도소매, 유통설비, 컨설팅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참가해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의 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셀렉토커피는 현장에 직접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자세한 창업 관련 상담은 물론, 특별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상담을 희망하는 관람객들로 셀렉토커피의 부스에는 여타 브랜드들보다 활기가 돌았다고 한다.

셀렉토커피는 기존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가 가진 시스템의 한계를 넘어, 5가지의 원두를 관리, 제공하는 체계를 구축하여 스폐셜티로서의 커피 자체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여성창업아이템이나 주부창업 등에서 우수한 성공창업 프랜차이즈로 입 소문이 나있다.

가맹본부는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스폐셜티커피 메뉴 외에도 브랜드가 가진 다양하고 풍성한 베이커리 디저트와 MD상품들도 더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다년 간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 등을 가진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이번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그 노하우를 면면이 전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셀렉토커피는 본사지원 등의 커피전문점 성공창업 포인트를 설명하고, 창업경쟁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성공적으로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대비해 안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1:1 개별 맞춤 상담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박람회에 기간 동안 직접 가까이에서 예비 창업자를 만나고, 셀렉토커피만이 가진 강점을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더욱 브랜드 각인 효과가 두드러지고 있다”라며, “특히 현장 상담에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들로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 외에도 부산 창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한 창업 상담을 상시 받고 있다.

셀렉토커피 창업성공아이템 및 창업지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실시간 확인, 신청이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