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오픈 행사 통해 50여 개 상품 최대 50% 할인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 쇼핑이 더 쉬워진다.

이마트 몰리스펫샵은 다음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인기 있는 자체브랜드(PL) 상품 200여개를 우선 판매하며 추후 더 다양한 상품 구색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몰리스는 오는 1일부터 16일까지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0여 개 인기 반려동물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몰리스 덴탈껌(2종)'이 30% 할인, '순살듬뿍 고구마 오리·치킨말이 300g'이 30% 할인 판매된다.

몰리스펫샵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사진=몰리스펫샵]
몰리스펫샵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사진=몰리스펫샵]

또 '몰리스 쉬야응가 1회용 패드(3종)'은 50%, '몰리스 고양이 모래 8L(2종)'도 30% 할인 적용된다.

몰리스는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

실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4%씩 성장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19년 3조원을 넘었으며, 오는 2027년에는 그 규모가 6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이마트 관계자는 "펫펨족이 증가함에 따라 접점을 넓히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며 "몰리스는 온·오프라인에서 우수한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