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렉스, 향기로운 살균건조, 아로마 디퓨저 칫솔살균기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국산 칫솔살균기 전문기업 유토렉스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라이징테크(대표 민성준)에서 살균과 건조 그리고 악취까지 잡아내는 퍼펙트케어 아로마디퓨저 칫솔살균기를 오는 1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칫솔살균기는 세라믹 히팅 방식으로 24시간 사각지대 없이 최대 75도의 열을 가열하여 물기를 건조시키고 99.9% 살균하여 칫솔의 세균번식을 억제한다. 칫솔룸은 이중 룸 구조로 칫솔과 면도기를 개별적으로 살균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디퓨저 기능으로 칫솔살균기 몸체에 디퓨저를 탑재할 수 있고 탑재한 방향제를 공기중으로 확산시켜 화장실 내 악취를 잡아주며 향기롭게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는 것이다. 디퓨저 기능은 스마트벌집 오토광센서를 통해 빛을 감지하면 5분간 기능이 활성화되고 자동으로 종료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로마 디퓨저는 향기 3종(아쿠아 블루, 블랙 체리, 베리 피치)으로 구성되며 별도로 구매 가능하며, 이미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디퓨저가 있다면 용액을 옮겨 담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시야를 확보 시켜주는 야간 LED 무드 램프, 탈부착이 가능한 칫솔 거치대와 치약통, 거꾸로 보관 가능한 자석 양치컵, 상단의 미니 선반 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라이징테크 관계자는 “아로마디퓨저 칫솔살균기는 위생관리에 탁월한 살균과 건조 기능 외에 칫솔살균기가 사용되는 공간의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토렉스 퍼펙트케어 아로마디퓨저 칫솔살균기는 공식스토어인 라이징몰을 비롯하여 쿠팡,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