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 브랜드 실리만, 주방 빛내줄 신제품 '하모니 컬렉션' 19종 선보여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집안 공간 중에서도 청결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 곳 중 하나가 바로 주방이다. 주방은 요리와 식사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공간인 만큼, 취향을 살릴 수 있고 사용 효율성이 높은 주방용품을 고르기 위해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이 실리콘 신제품 라인 '하모니 컬렉션'을 출시해 주방용품 19종을 공개했다. 실리만은 높은 내열성과 변형이 적은 내구성, 안전성을 지닌 것은 물론, 간편한 살균 세척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다.

하모니 컬렉션 전체샷

이번 하모니 컬렉션의 특징은 사람과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제품과 컬러 구성이다. 실리만 하모니 조리도구/베이킹/테이블웨어/주방잡화 4개 카테고리의 19종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식사와 요리, 테이블 세팅까지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이 실리만의 감성으로 탄생해 조화롭고 내추럴한 주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주방을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해주는 새로운 컬러들도 엿볼 수 있다. 실리만은 그 동안 비비드한 컬러를 트레이드 마크로 내세웠지만, 이번 하모니 컬렉션에서는 톤 다운된 심플하고 차분한 컬러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새로운 컬러 3종은 깔끔한 크림 베이지와 그레이와 코코아를 섞은 코코아 그레이, 깊고 우아한 오션 그린으로,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만큼 어느 공간에 놓아도, 어떤 음식을 담아도 조화로운 어울림을 자랑한다.

조리도구 (실리콘조리도구)

하모니 라인 중, 대표적으로 실리만 하모니 조리도구 라인은 실리콘 하모니 국자/뒤집개/알뜰주걱/밥주걱/튀김 젓가락/롱스푼/요리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리콘 하모니 조리도구들은 부드러운 소재로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으며, 열탕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스푼은 볶음, 주걱, 국자 등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튀김젓가락은 젓가락의 뒷부분을 숟가락의 형태로 제작해 밑간용으로도 쓸 수 있다. 롱스푼은 높이가 높은 머그컵이나 유리잔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이 외에도 베이킹과 테이블웨어, 주방잡화의 카테고리들은 다음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실리만 하모니 베이킹 라인: 실리콘 하모니 머핀빵틀/사각 6구 아이스 몰드/도넛몰드/에어프라이어 팟 사각 ▲실리만 하모니 테이블웨어: 일반 숟가락, 젓가락 세트/실리콘 냄비 받침/세라 냄비 받침/사각 만능찜기/식탁매트 ▲실리만 하모니 주방잡화: 후라이팬뚜껑/찜받침/클립형 안심도마 등이다.

한편, 실리만 하모니 컬렉션 신제품들은 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