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VIP어워즈 진행


이용자 플레이 누적 결과 및 공식 카페 활동 내역 등 수상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에서 지난 시즌 이용자들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시상 분야는 이용자들의 플레이 누적 결과 및 공식 카페 활동 내역에 따라 총 10개 부문으로 나눠졌다. 랭킹대전 누적 1위, 홈런 더비 누적 스코어 TOP10, 누적 접속 횟수, 하드모드 누적 플레이 횟수 등의 부문에서 수상했다. 공식 카페에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이용자들에게도 상이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컴프야 VIP 자격을 증명하는 특별한 카드가 발급된다. 해당 카드를 보유한 구단주는 게임 플레이 시 아이디와 함께 VIP 칭호도 함께 노출된다.

컴투스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컴프야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이 담긴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유저 모두에게 '고급 코치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올해로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움직임은 물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