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인사하는 주호영-유승민


[조이뉴스24 조성우 기자]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유승민 전 의원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린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국민의힘 서울시당이 연 이날 발표회는 주호영 원내대표와 대권 잠룡인 유승민 전 의원, 원희룡 제주지사가 참석했다.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한 나경원 전 의원과 오세훈 전 서울시장을 비롯해 이종구, 김선동, 오신환 전 의원, 김근식 교수, 조은희 서초구청장,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 등이 함께 자리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유승민 전 의원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린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 후보자인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유승민 전 의원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린 발표회에 참석해 악수 하고 있다.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린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