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용신 등 유명 성우진 참여는 물론 2천점 이상의 의상 아이템까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엑스노아(EXNOA)가 개발한 코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앨리스클로젯'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오는 3월 출시를 앞둔 '앨리스클로젯'은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인 '원더랜드'에서 '정령'으로 불리는 앨리스에게 의상, 헤어, 배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입혀 코디 배틀을 진행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국내 이용자를 위해 준비된 2천점 이상의 의상 아이템은 물론 섬세하고 화려한 원화와 '달빛천사'로 유명한 만화가 타네무라 아리나의 캐릭터 원안, 이용신·김현욱·김영선 등 유명 성우진 캐스팅, 몰입력 높은 스토리와 '코디 배틀'을 통한 앨리스 육성 등이 주된 특징"이라고 말했다.

'앨리스클로젯'의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론칭 후 사용 가능한 5성 한복 세트 '화사한 꽃가람'과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타네무라 아리나 작가의 특별 디자인 의상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을 사전 예약에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 완료 시 초대한 횟수만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정판 이모티콘'을 비롯해 황금열쇠,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1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