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인기현상, 베스트 컬렉션 3일 발매…"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메이저세븐이엔엠 측 "'팬텀싱어' 출연 중인 다른 팀의 컬렉션 앨범도 추진할 계획"

[사진=메이저세븐이엔엠 제공]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혼신의 무대를 펼치며 '퍼포먼스의 끝판왕' 으로 등극한 '인기현상' 팀의 베스트 컬렉션이 3일 발매된다.

인기현상의 음원 발매 대행사 메이저세븐이엔엠(김지욱 대표)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텀싱어 - 인기현상 Best Collection'이 발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메이저세븐이엔엠에 따르면, 이번에 발매되는 '팬텀싱어 - 인기현상 Best collection'은 방영 당시 음원 사이트 클래식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었던, 십년지기 친구인 백인태 - 유슬기의 웅장하고 완벽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Grande Amore'(위대한 사랑), 바리톤 박상돈이 처음 합류하여 함께 했던 'Quando I'amore diventa poesia'(사랑이 시로 승화될 때), 프로듀서 윤종신으로부터 '신의 한 수'라는 평을 받았던 곽동현까지 완전체로 함께 한 "'L'amore Si Muove"(사랑은 움직인다)을 비롯한 '인기현상'의 명곡 총 8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인기현상의 멤버들은 대행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을 통해 "인기현상으로 앨범이 나오는 날이 있네요. 첫 '팬텀싱어'를 통해 무대를 섰던 그날이 기억납니다. 특별하지 않은 일이 특별해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 기회에 계속 함께 좋은 음악들 더 나오면 좋겠습니다"라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메이저세븐이엔엠 측은 "JTBC와 '팬텀싱어' 제작진, 인기현상 멤버들과 각 소속사까지 모두 한 마음이 모아져서 이번 '팬텀싱어 -인기현상 베스트 컬렉션'이 무사히 빛을 볼 수 있었다"라며 "팬텀싱어에 출연하고 있는 다른 팀의 컬렉션 앨범도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기현상이 출연하고 있는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 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팬텀싱어' 시즌 1, 2, 3 결승에 진출했던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총 9팀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