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경원 옹호한 서민 교수…"미워했던 게 미안해진다"


"나경원 혐오는 대부분 선동으로 만들어져…그들은 나경원이 그리도 무서웠던 걸까"

'조국 흑서'의 공동저자 서민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사진=뉴시스]
'조국 흑서'의 공동저자 서민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사진=뉴시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조국 흑서'의 공동저자 서민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가 나경원 전 국회의원을 향해 "미워했던 게 미안해진다"라며 참회하는 글을 게재했다.

3일 서민 교수는 '나경원 혐오'라는 제하의 글을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서 교수는 "2005년, 나경원 전 의원이 자신에게 악플을 쓴 네티즌을 고소했다"라며 "그 네티즌은 재판에 넘겨졌고, 대법원에서 벌금 700만원을 선고받는다"라고 적었다.

그는 "그로부터 5년 뒤, 나꼼수는 나경원의 남편인 김재호 판사가 검찰에게 전화해 해당 네티즌을 기소해 달라고 부탁했다고 폭로한다"라며 "이 내용을 제보한 이는 박은정 검사로, 김 판사한테 자신이 직접 전화를 받았다고 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당시 나꼼수를 듣던 나는 세상에 이런 정의로운 검사가 있는가 감격했었다"라며 "하지만 청탁전화는 있지도 않았고 당사자인 박은정은 진상규명을 위한 조사에 일체 응하지 않음으로써 자신의 제보가 거짓임을 자백한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은정이 어떤 인간인지 제대로 알게된 것은 2020년, 추미애가 윤석열을 쫓아내려 별짓을 다하던 그때 박은정은 추미애의 심복으로 추한 공작에 한몸을 바친다"라고 했다.

서 교수는 "나꼼수에서 주진우가 주장한 1억 피부과 역시 거짓말이었다"라며 "지난 정권에서 이런 선동을 해대던 주진우는 현 정권의 폭정에는 일말의 관심도 보이지 않은 채 라디오 진행자로 안락한 삶을 누리고 있다"라고 주진우 기자를 직격했다.

"나경원 혐오는 대부분 이런 자들의 선동으로 만들어졌다"라며 "그녀가 자위대 행사에 간 건 적절치 않지만 그걸 가지고 친일파로 낙인찍고 나베라는 말을 유통시키는 선동이 과연 옳은 것일까"라고 공개 질의하기도 했다.

끝으로 서 교수는 "그런 선동에 속아 나경원을 미워했던 게 미안해진다"라며 "그들은 나경원이 그리도 무서웠던 걸까"라고 글을 끝맺었다.

/권준영 기자(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경원 옹호한 서민 교수…"미워했던 게 미안해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