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심은우 '학폭' 의혹, 진실공방…폭로자 가족 "끝까지 간다"


배우 심은우 [사진=아이뉴스24 DB]
배우 심은우 [사진=아이뉴스24 DB]

[아이뉴스24 김가연 기자] 배우 심은우가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하고 나선 가운데, 이를 둘러싼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심은우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의 가족이라고 밝힌 A씨는 9일 심은우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댓글을 남겼다.

A씨는 "어제 전화해서 사과한다더니, 오늘 나온 기사 읽고 너무 화가 나서 글 올린다"며 "예전에 썼던 댓글까지 캡처해서 기사 내셨던데, 그 아이디 저 맞고, 그게 악플이라 고소하신다면 악플러로 처벌받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는 동생이 울고 난리가 나서 진짜 화가 나서 올린 거라 격양되고 무식하기도 했는데 지울 생각 없다. 고소해라. 그거 무서웠으면 글 올리지도 않았고 삭제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 사이가 좋지 않았다'는 심은우 측 주장에 대해서는 "보통 싸움이란 1:1로 싸운 것을 싸웠다고 하지 몇 명대 한 명은 싸웠다고 하는 게 아니다"라며 "전학 보낸 걸로 모자라서 전학 가고도 협박했더라. 그런데 이걸 기억 못 하는 그쪽도 대단하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분명히 심은우씨는 물리적 폭력을 행사하지 않았다. 정서적 폭력만 일삼았다. 몰려와서 뭐라고 하고 이간질에 조직적 왕따에"라면서 "동생은 그 이후로 힘든 시기 보내고 겨우겨우 적응해서 잘살고 있었는데 티브이에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다. 덕분에 동생 악몽은 다시 시작됐다"고 피해를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A 씨는 "15년 전부터 일관된 진술, 그리고 증언해줄 사람들이 많다. 같은 학교였다는 증거. 전학간 증거. 중학교 때 괴롭혔다는 증거"라며 "일반인이 소속사와 연예인을 상대로 이런 상황을 만드는 자체가 굉장히 용기가 필요하지만 저는 제 동생 아픈 모습을 더이상 못 보겠어서 끝까지 가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심은우로부터 과거 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B 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 주도 하에 따돌림을 당했다"며 "여중 나온 사람들은 아실 수도 있다.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 그걸 주도한 게 바로 심은우였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심은우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현재 SH미디어코프)는 "본인과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부인했다.

/김가연 기자(kg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우 '학폭' 의혹, 진실공방…폭로자 가족 "끝까지 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