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썸에이지, '데카론M' 사전예약 개시


PC 게임 '데카론' 계승…"양질의 서비스에 만전 기할 것"

 [사진=썸에이지]
[사진=썸에이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썸에이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데카론M'은 드래곤과 인간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선과 중도의 집단으로 대립하게 되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PC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데카론'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에 등장하는 아주르 나이트, 세그날레, 세지타 헌터, 인카르 매지션 등 인기 캐릭터는 물론 아이템, 몬스터, 지역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카오스의 귀걸이, 헬리온의 팔찌 등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보상 팩을 제공한다.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거나 공식 카페 가입, 공식 디스코드 채널 가입 시 각각 5만딜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15만딜을 획득할 수 있다.

썸에이지는 현재 서비스에 필요한 개발은 모두 마무리된 상태며, 양질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진혁 썸에이지 데카론M PD는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필드 보스'와 '특수 던전',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PvP(이용자간대결) 시스템과 필드 PK(플레이어 킬링) 등을 통해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썸에이지, '데카론M' 사전예약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