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암센터(센터장 백무준)가 오는 24일 천안 신라스테이에서 지역 개원의를 대상으로 암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암, 지난 10년과 앞으로의 10년’을 주제로 열리는 심포지엄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모든 일정은 유튜브와 zoom을 통해 생중계 된다.

심포지엄에서는 ▲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의 10년(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장 백무준)과 ▲암과 코로나19(순천향대천안병원 감염내과 전민혁 교수) 등의 특별강연을 비롯해 총 19개의 연제가 발표된다.

10회 암센터 심포지엄 포스터.[사진 = 순천향대천안병원]

백무준 암센터장(외과)은 “지난 10년의 암센터 활동을 되돌아보고 다양한 연구결과를 가지고 암 치료 및 진단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는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암 연구 및 치료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 암환자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왔다”며 “암센터는 그간의 성과를 토대로 지역 개원의들과 함께 더 크게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포지엄 참여는 무료다.

오프라인 참여자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된다.

이 외 온라인 참여자는 순천향대천안병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 1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