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 으악!" 한국인 승객 '난동'에…비행기 카자흐에 비상착륙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헝가리를 출발해 인천으로 향하던 유럽발 항공기가 한국인 승객의 난동으로 카자흐스탄에 비상착륙했다. 이 승객은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

난동을 부리는 한국인 승객을 승무원과 다른 승객들이 제압하고 있다. [사진=YTN 뉴스 캡쳐]
난동을 부리는 한국인 승객을 승무원과 다른 승객들이 제압하고 있다. [사진=YTN 뉴스 캡쳐]

23일 YTN 보도에 따르면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출발해 이날 오전 9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던 폴란드 항공기가 카자흐스탄 아사트나 공항에 비상창륙했다.

한국인 여성 A씨가 3시간 가량 승무원과 다른 승객들에게 욕설을 내뱉는 등 기내 난동을 벌였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YTN이 보도한 영상을 보면 항공기 안 통로에서 승객과 승무원 여러 명이 난동을 부리는 A씨를 제압했다. 이 과정에서 A씨는 "○○○아, ○○○아"라며 욕설을 했고 "으악!" 하며 고성을 지르기도 했다.

비행기는 카자흐스탄 공항에 5시간 가까이 멈춰있다가 뒤늦게 다시 인천으로 출발했다.

이 여성은 현지 경찰에 체포됐으며, 영사관은 현지 경찰에 협조하며 자세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 으악!" 한국인 승객 '난동'에…비행기 카자흐에 비상착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