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부 이용자 MSN 접속오류 지속···불만 '폭주'


최근 일부 이용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메신저 MSN 접속과정에서 오류가 발생, 해당 제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MSN 고객문의 게시판에는 접속오류로 불편을 겪는 이용자들이 남긴 게시물들이 다수 업데이트 되고 있다.

한 이용자는 "같은 PC에서 내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80048820 오류코드가 뜨는데 다른 사람 아이디로 로긴을 할 때는 문제없이 로그인이 된다"고 게시판에 글을 남겼다.

또 다른 이용자는 "MSN 솔루션센터가 안내한 시간 조정하기, 방화벽 설정차단, 바이러스 검사 등 각종 해결책을 다 써봐도 로그인이 안된다"며 "어느 컴퓨터로 이용을 해도 내 아이디만 이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은 이용 가능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MSN 고객문의 게시판에 이용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기 시작한 것은 지난 11일부터다. 접속오류를 일으킨 모든 이용자들이 80048820 오류코드가 뜨는 현상을 경험하고 있는 상황이다.

MSN은 해당 민원들에 대해 안내 페이지(windowslivehelp.com/solution.aspx?solutionid=5f26a9b4-1c1a-4d0b-a55b-fafabe2f05e7) 링크를 통해 문제 해결책을 안내하고 있으나 이를 통해 문제점을 해결할 수 없다고 호소하는 이용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불편을 호소하고 있는 이용자는 "특정 PC에서 내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지인들이 로그인에 성공하고 있다"며 "내 아이디가 해킹당한 것이 아닌지 모르겠다"며 불안감을 표하고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부 이용자 MSN 접속오류 지속···불만 '폭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