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트로지나,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 팝업스토어 오픈


[홍미경기자]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는 신제품 수분크림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 7일 양일간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피스미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하이드레이팅 젤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오일 프리 수분크림으로 뉴트로지나만의 독자적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릴리즈 시스템(Progressive Release System)이 수분을 머금은 워터 스펀지처럼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점진적으로 수분을 공급, 피부 속 수분 레벨을 200% 충전시켜준다.

팝업스토어 매장 인테리어를 블루와 화이트 톤으로 꾸며 청량감이 느껴지도록 했으며 하이드레이팅 젤의 특징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꾸몄다. 또 매장에서는 다 쓴 수분 크림 공병을 가지고 오면 하이드레이팅 젤50g 정품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와 가장 촉촉한 수분크림을 찾는 블라인드 테스트 및 수분 측정기로 자신의 피부 수분 지수를 확인 할 수 있는 수분 측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공병 이벤트는 토요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만 한정된다.

이와함께 신제품을 비롯해 노르웨이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수분 모의고사, 24 주사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정품 및 샘플 제공 기회를 제공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트로지나,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