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신임 센터장 공모


13일부터 15 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

[아이뉴스24 박영례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이사장 김대형)는 책임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주지역 개방형 창업 생태계 조성, 민관협력 플랫폼 기능강화, 특화산업 고부가가치화 등의 업무를 수행 할 역량있는신임 센터장을 공개모집한다고 2일 발표했다.

차기 센터장에 임용되면 ICT 융합 신산업 창업 거점 육성, 보육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 지역 기반 협업 아이디어 사업화, 청년 일자리 창출 등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 임기는 오는 4월부터 2020년 4월까지 3년으로 연임이 가능하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5년 6월 개소 이후 지난해 도내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예비 창업팀과 창업 초기 기업 등 총 21개 기업을 선발해 육성해왔다.

그동안 이들 기업은 중소기업 지원청의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프로그램' 및 롯데 엑셀러레이터 투자 유치 , 농수산식품 창업 콘테스트 우우상 수상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올해는 기존 주요사업의 추진과 함께 동아시아 창업허브 구축을 위해 국내·외 116개 업무협력기관과의 분야별 협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 뷰티·헬스분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별 맞춤형 전문 컨설팅 운영, 세미나, 교육, 네트워킹 지원 및 6차 산업화 지원을 확대한다.

신임 센터장 응모 자격은 국내·외 박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석사학위 취득 후 12년 이상, 학사학위 취득 후 15년 이상 기업 또는 공공기관에서 근무했거나, 국내·외 스타트업 관련 업계에서 15년 이상 근무, 또는 기타 상당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력자다. 또 글로벌 감각과 네트워크, 국내 및 해외 창업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신임 센터장은 응모자를 대상으로 서류 및 면접 심사를 진행한 뒤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이사회 의결과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승인을 거쳐 최종 임명된다.

공고 내용 및 응시원서는 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신임 센터장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