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거슨 피자지"…도미노피자, '예능 신생아' 허재 모델 발탁


2년 연속 모델 박서준과 가을 신제품 출시 기간 동안 활동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도미노피자가 가을 신제품 광고 모델로 허재를 발탁하고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허재는 기아자동차 농구팀에서 '농구대통령'이라는 별명과 함께 선수 생활 후 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직을 맡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국가대표팀을 이끌었다. 현재는 '뭉쳐야찬다', '미운우리새끼' 등 다수의 예능에서 현란한 입담으로 매주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 떠오르는 예능 신생아로 활약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허재의 신선한 이미지가 도미노피자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됐다"며 "가을 신제품 출시 기간 동안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특히 이번 도미노피자의 TV CF는 긴장 속에서도 도미노피자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배우 박서준은 2년 연속으로 도미노피자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허재 전 감독 특유의 입담과 박서준의 훈훈한 매력이 함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추가 선정하게 됐다"며 "허재 전 감독과 함께하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를 많이 기대해주고 가을 신제품도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거슨 피자지"…도미노피자, '예능 신생아' 허재 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