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몽,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 개최


'재주꾼' MC몽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MC몽은 오는 8월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대구 등을 돌며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 콘서트를 연다.

9월 27일애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공연을 열며, 부산 울산 등 4개 도시의 공연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4집 앨범 타이틀 곡 '서커스'로 올 상반기 가요계에 MC몽 열풍을 몰고 오며 후속곡 '미치겠어'까지 연달아 히트를 기록한 MC몽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하게 된 특별한 이유로 관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을 앞세웠다.

MC몽은 지난 2004년 1집 '180도'를 필두로 '너에게 쓰는 편지', '천하무적', 'I LOVE U, OH THANK U', '아이스크림'을 비롯, 이번에 발표한 '서커스', '미치겠어', '죽도록 사랑해'까지 매 앨범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5년이라는 긴 무명세월을 거친 MC몽은 이제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로 손꼽히며 어엿한 중견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이처럼 앨범 한 장 한 장을 발표할 때마다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한 번도 놓친 적 없이 명성을 쌓아온 MC몽은 일찌감치 전국투어 공연에 대한 열정과 욕심을 내세웠지만 자신의 노래가 많은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고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을 때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는 생각으로 데뷔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미뤄왔다.

그는 이미 두 차례 있었던 2006년 12월 '메리크리스마스 몽 콘서트(Merry Christmas MONG Concert)'와 지난 7월 'MC몽과 함께하는 워커힐 수영장 콘서트'를 발판으로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줄 시기가 지금이라고 판단,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라는 타이틀을 걸고 전국 6개 도시를 돌기로 확정했다.

MC몽은 "스태프들과 함께 곡을 선별하면서 '10년이란 긴 시간동안 이렇게 많은 곡들이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들로 무대를 채울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간절히 원했던 무대인 만큼 내 열정을 담아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MC몽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곡들을 기존에는 들을 수 없었던 색다른 편곡으로 또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며, 주옥 같은 히트곡들만을 모아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콘서트로 꾸민다는 각오다.

/박재덕 기자 avalo2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몽,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