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괌 찾은 배용준 "여름엔 꽃남방으로 해변패션 즐겨요"


괌 여행을 떠난 톱스타 배용준이 조금 파격적인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늘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자랑해온 배용준은 ㈜형지어패럴의 남성캐주얼 아날도바시니의 여름 화보 촬영장에서 꽃무늬 남방으로 시원스런 해변 패션을 연출했다.

괌 현지의 파란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시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에 자유로운 남성의 이미지를 한껏 부각시켰다.

배용준을 모델로 한 아날도바시니의 여름 화보는 전국 아날도바시니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날도바시니가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후레시 쿨 비즈'(Fresh Cool Biz) 제품은 친환경 및 냉감 또는 청량감, 항균소취 효과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산뜻한 착용감과 기능성, 비즈니스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업무를 볼 때 뿐만 아니라 주말 레저나 취미생활을 즐길 때도 전혀 불편없이 입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특히 배용준이 화보에서 착용한 하늘색 후레시 쿨비즈 재킷과 플라워 프린트 캐주얼 셔츠는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3040 남성고객들과 일본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만점이다.

이와함께 아날도바시니에서는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매일매일의 코디를 해결할 수 있는 스타일 가이드 '위클리 코디 스토리'(Weekly Coordi Story)'를 출간했다. 이 가이드 북에는 아날도바시니 여름 신상품으로 코디할 수 있는 일주일 코디를 보여주며 유용한 상품 및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괌 찾은 배용준 "여름엔 꽃남방으로 해변패션 즐겨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