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굿바이 여름~' 가을여자를 위한 뷰티 신상 봇물


[홍미경기자] 무더운 날씨가 9월 중순까지 이어지겠다는 기상청의 예보가 나왔지만 아침 저녁으로 부는 바람이 제법 선선하다. 슬슬 여름을 마감하고 가을 준비에 나서야 할 때라는 신호. 뜨거운 태양과 높은 기온으로 지칠대로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되살리고 깨끗하고 환하게 가꾸고 싶다면 뷰티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신상 뷰티 아이템에 주목하자.

더샘은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더욱 깨끗하고 촉촉한 메이크업 픽서 겸용 미스트 '모이스처 퍼펙션 메이크업 픽서 미스트'를 출시한다.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는 보습 기능과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기능,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멀티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울릉도 해양심층수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옥시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보습 유지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 파라벤, 색소, 광물유 등 유해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유기농 과일 성분(포도, 오렌지, 사과, 배, 바나나)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뿌리기 간편한 제품으로 피부에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줌과 동시에 윤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직접 갈아넣은 천연 파우더를 물과 함께 즉석에서 만들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개념의 셰이킹 마스크 '쉐이킹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로에, 그린티, 레몬 3종으로 출시됐으며 캘리포니아산 알로에와 유럽 지중해에서 재배된 레몬, 보성 녹차 등 천연 파우더가 들어있어 재료의 효능에 따라 진정,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를 각각 선사한다.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가 피부의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준다.

전용 셰이킹 용기에 물을 넣고 내장된 파우더를 섞어 흔들면 쿨링 겔 마스크가 형성돼 낮 동안 생활 속 열로 상승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텀블러 모양의 셰이킹 용기에 개별 포장된 천연 파우더와 스패튤라(전용 주걱)가 함께 들어 있다. 내장된 용기에 표시된 선(35ml)까지 물을 담고 파우더 1포를 뜯어 함께 넣은 뒤 뚜껑을 닫은 다음 빠르게 위아래로 7~8회 정도 흔들면 신선한 겔 타입의 마스크 팩이 만들어진다. 스패튤라로 팩을 덜어 얼굴에 바른 뒤 20~30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로레알파리는 모근부터 모발까지 영양과 수분 부족으로 고민하는 이를 위해 전문 헤어 케어 라인 '로레알파리 폴 리페어 3X'(4종)를 선보인다.

로레알파리 폴 리페어 3X 3단계 케어 시스템은 모발의 생명과 힘을 좌우하는 필수 아미노산- 아르기닌(Arginine) 에센스 성분이 모발 건강에 가장 중요한 모근에 영양과 에너지를 제공해 모발 뿌리에 생명력을 강화하고 모발 뿌리에서 끝까지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로레알파리 폴리페어 3X는 모근과 모발 강화를 위해, (1)두피 클렌징을 통한 건강한 두피 관리, (2)모발 끝까지 영양을 공급하여 힘있고 풍성한 모발 관리, (3)모근 깊숙이 침투하여 모근 강화- 3단계 전문 헤어 케어 시스템을 자랑한다.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는 번들거리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가루 타입의 곡물발효 보습 클렌징 '뽀오얀 미소 발효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

콩, 보리, 쌀 등 발효 복합물을 함유해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한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파파인효소와 피지분해 효소 파우더 성분이 첨가돼 피부 자극 없이도 묵은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며, 세안 후 맑고 촉촉한 뽀오얀 피부를 선사한다. 총 7종 구성으로 기존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클렌징 폼, 마사지 크림, 립&아이 리무버 등 5종은 리뉴얼 됐으며 뽀오얀 미소 발효 파우더 워시와 뽀오얀 미소 발효 클렌징 오일이 새로 추가돼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연출에 도움을 주는 '마린피스트 매직 실키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자체 발광효과가 있는 화이트 사파이어 성분이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 굴곡을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토마토의 8배나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샤이니 베리(암라추출물)를 통한 항산화및 브라이트닝 효과로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 준다.

부드러운 실크 벨벳으로 덮어준 듯 가볍게 밀착되는 에센스 질감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줘 하루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출시 기념으로 제니스웰닷컴에서 8월 한달 간 매직 실키 프라이머 구매 시 구매 금액 관계없이 무료 배송되며, 구매 후 오는 31일까지 사용후기를 성실하게 남겨준 회원 20명을 추첨하여 구매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환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바이탈에서 시간이 멈춘 듯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 싶은 모든 여성들을 위해, 팔자주름의 근본적 원인을 밝혀 이를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팔자주름 크림'을 선보였다.

'리바이탈 바이탈-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는 바를수록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기존 안티에이징 크림이 무거운 사용감을 준다는 점을 보완해, 끈적이지 않으면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텍스처를 완성했다. 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품 구매시 숄더백, 하나츠바키 부채와 리바이탈 디럭스 샘플 6종을 함께 증정해 전 라인을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샘플 6종 구성품목은 유통채널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멜비타는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장미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 주는 '로즈넥타 모이스쳐라이징 바디 밀크'와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 & 네일'을 출시한다.

로즈넥타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는 로즈 플로럴 워터, 로즈 씨드 밀크, 와일드 로즈 꽃잎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부드러운 밀크타입의 텍스처는 즉각적으로 편안함을 부여해주며, 은은한 장미향이 오랜 시간 유지되어 온 종일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해준다.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네일은 트고 갈라진 손에 충분한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줌은 물론 재생에 효과적인 캐스터 오일 성분이 얇고, 찢어지는 손톱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굿바이 여름~' 가을여자를 위한 뷰티 신상 봇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