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들의 가을화보, 포즈-스타일 '각양각색'


[홍미경기자] 유행을 앞서가는 패션 하우스와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들이 만나는 스타패션 화보는 언제나 화제만발이다. 특히 그윽한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가을패션화보는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스타들이 '콕' 점찍은 올가을 유행할 가을패션을 살짝 엿봤다.

이효리-장윤주-손담비, 강렬한 록시크부터 뇌쇄적인 반전뒤태까지

올 가을 여성들은 강렬한 포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에 주목해야 할것 같다. 이효리, 손담비, 장윤주는 탄력 넘치는 몸매에 그윽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파워걸 스타일을 완성했다.

장윤주는 캘빈클라인 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험께한 화보에서 심플하지만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냈다. 화보에서 그는 글리터리한 소재의 데님과 킬힐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이 룩부터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파티룩까지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평범한 데님셔츠를 뒤집어 입는 위트에 완벽한 S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새로운 반전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장윤주가 착용한 데님은 캘빈클라인 진의 리퀴드 메탈 데님. 70년대 뉴욕의 공장과 앤디 워홀의 아티스틱한 무드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글로시한 광택 소재와 슬림한 핏으로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느낌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패션 아이콘 이효리는 매혹적인 락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그는 평범하고 베이직한 의상에 여러 스타일의 뱅글을 코디하며 시크한 '뱅글 레이어링'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헬로우키키 캐릭터 라인을 락 스타일로 재해석해 자신감이 넘치고 자유롭게 변신하는 파워걸을 선보였다.

손담비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화보에서 세련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운동을 즐겨하는 손담비는 피트니스, 복싱, 러닝으로 이어진 고난도 촬영에서 수준급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요원-문채원, 우아한 가을여신은 가방으로 완성

문채원 이요원은 높고파란 하늘만큼이나 우아하고 매혹적인 가을여신으로 변신했다. 이들의 스타일 포인트는 가방. 심플한 스타일에 럭셔리 가방만으로도 트렌디한 가을룩이 완벽하다.

싱글즈와 닥스 액세서리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요원은 고혹적인 눈빛과 기품 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정히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패션으로 레이디 라이크룩을 완성한 이요원은 가녀린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를 과시했다. 모노톤의 심플한 의상들과 함께 닥스 액세서리의 고급스러운 가방들을 매치한 이요원은 매 컷마다 우아한 모습을 연출해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소개된 '아이콘 레이디 숄더백'은 판매수익금을 결손가정 자녀들을 위한 멘토링 사업기금에 기부한다.

빈치스벤치(Vincis-bench) 화보에서 문채원은 블라우스와 팬츠로 세련된 스타일에 모던하고 클래식한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한 가을화보를 완성했다. 이번시즌 빈치스벤치는 뮤즈 문채원의 이름을 딴 '채원백'을 출시한다.

차승원-김수현, 남자 가을을 품다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한다. 배우 차승원과 김수현은 남성미 물씬 풍기는 세련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닥스 액세서리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차승원은 에스콰이어와의 화보 촬영에서 한 편의 세련된 첩보 영화를 연상시키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닥스 액세서리는 에버라인을 '차승원 컬렉션'으로 명명하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세남 김수현은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캐주얼 지오지아(ZIOZIA)의 가을화보를 통해 성숙한 가을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내 남자의 가을룩'이란 스타일 테마로 기존의 정직한 수트에서 과감히 탈피해 가을무드가 물씬 풍기는 트위트 소재와 체크 포인트룩 그리고 빈티지한 가죽재킷을 믹스매치했다.

부드러운 남자 공유는 이민정과 함께 특유의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로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통통튀는 스타일로 가을을 즐긴다

무게잡는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아이돌들의 캐주얼하고 발랄한 화보를 참고할 것. 액티브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선보인 강소라의 케이스위스화보가 대표적인 예다. 그는 투톤 컬러의 윈드브레이커와 슬림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슬림핏 트레이닝 팬츠 등으로 깜찍, 발랄하면서도 활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시원시원한 황금 비율의 몸매를 과시했다.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을 원한다면 틴탑과 소야앤썬의 보컬 소야는 ㈜에리트베이직의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 화보가 정답이다. 후드 티셔츠와 야상점퍼 등 스트릿 캐주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트렌디 스타일로 재해석한 유니크 펑키룩이 개성 넘친다.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와 문채원이 함께 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뱅뱅(BANG BANG) 가을 화보는 마치 친구, 연인과 가을 소풍을 연상케 하듯 편안하다. 오렌지, 레드, 퍼플 등의 컬러감이 경쾌한 가을룩을 완성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들의 가을화보, 포즈-스타일 '각양각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